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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글은 ambrosus 페이지의 게시글을 번역 및 정리한 자료입니다.

원본 사이트 : https://blog.ambrosus.com/


이것은 Ambrosus CTO인 Stefan Meyer의 의견입니다. Stefan은 식품 분석, 초음파 센서 및 데이터 암호화 분야에서 20 년 이상의 연구 개발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Stefan은 Nestlé, MHM Microtechnique 및 Vitargent Biotech에서 R&D 프로젝트를 주도했으며 Maersk Group 및 Perrot GmbH에 두 개의 프로젝트를 판매했습니다. 그는 스위스 연방 공과 대학 (EPFL)의 통합 식량 및 영양 센터 창립 총책임자였습니다. Stefan은 University of Leeds의 식품 과학 박사 학위(식품 산업의 초음파 응용)와 University of Lausanne의 Geosciences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Stefan은 스위스 연방 농업청 (Agricultural Office)의 회원이기도 합니다.



산업화된 국가의 소비자들은 점점 더 많은 음식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경제적일 뿐만 아니라 건강하고 맛있으며 안전하고 동물 복지와 환경을 존중해야합니다. 이러한 요구에 추가하여, 농업에 대해서는 전혀 모르고 있으며, 식품 안전 및 공중 보건에 대한 국내 및 국제 표준의 꾸준한 증가는 식품 산업에 대한 압력을 더욱 가중시키고 있습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앞으로 수년 동안 농업 공급과 식량 생산이 심각한 도전에 직면해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국가의 영양 공급을 보장하는 오늘날의 양 지향형 식품 생산에서 국제 경쟁력 있는 품질 지향 식품 시장으로 전환해야 합니다. 식량이 지금까지 결코 안전하지 않은 것은 사실이지만, 인체 건강에 대한 위험에 대한 인식은 그 어느 때보다도 높습니다. 수십 년에 걸친 필수 식품 검사와 식품 위생 원칙의 엄격한 적용에도 불구하고 사람의 식중독으로 인한 사망자는 여전히 존재합니다. 미국에서만 1 년에 약 9000 명의 사망자가 발생합니다. 이러한 사망자에 대한 대중 매체의 관심을 고려할 때 일반적인 경향은 음식의 안전성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가 감소하는 것입니다.


경제적 고려 사항은 제쳐두고 위험 또한 현실입니다. 강력한 항생제를 사용한 가축 떼의 치료는 약물 내성 박테리아가 먹이 사슬을 통해 소비자에게 전달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소비자가 "호르몬과 항생제없이 자연스럽게 자란 동물의 신선한 고기" 또는 "GMO가 없음"과 같은 광고에 매우 잘 반응한다는 것을 알고 우려할 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이 "농민 시장으로 돌아 가기" 경향은 마케팅 전에 여러 가지 처리 절차 (청소, 방부제, 통조림과 같은 식품 첨가물 등)가 있는 브랜드 제품보다 처리되지 않거나 덜 처리된 식품의 소비가 늘어나는 것을 봅니다. 그러나 식품이 신선하거나 유기농일수록 소비자는 원재료 안이나 원재료에 병원체와 오염 물질이 없다는 것에 더 의존합니다.


품질 관리 및 품질 보증은 오늘날 식품 안전을 위한 도구입니다. 품질 관리는 제품을 생산하기 전에 최종 제품을 평가하기 위한 것입니다. 유용한 도구이지만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가능성은 분명히 제한되어 있습니다. 품질 보증은 품질 관리와 달리 전체 생산 체인에서 오류 및 실수를 즉시 수정하는 품질 검사 및 절차를 구현하는 것입니다. 전체 생산 체인에서 표준 운영 절차(SOP)를 구현함으로써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에 대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논리적으로 SOP는 전체 생산 체인에 영향을 미치므로 품질 보증의 향상으로 이어져 전반적인 식품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품질 관리 및 품질 보증을 통해, 소비자는 구매하는 식품의 안전에 만족해야합니다. 그렇다면 불신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사람들은 어떻게 음식으로 인한 사망으로 인해 아직도 죽어 가고 있습니까?


전체 시스템은 독립 기관, 단체 또는 회사가 수행한 검증에 의존합니다. 이들 모두는 물론 국가적으로 또는 국제적으로 승인된 품질 보증 기관에 의해 정식으로 인증되었습니다. 그들은 국제적으로 승인된 인증 절차, 즉 DIN ISO 9000(9001-9004)을 따릅니다. 그러나 문제는 모든 검증이 생산 샘플에 대해 일년에 몇 번만 만들어지며 인간이 제작한다는 것입니다. 식품 품질을 소비자가 직접 확인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그게 어떻게 가능할 수 있겠습니까? 결국 소비자는 단지 소비자일 뿐이며, 대부분은 과학자가 아닙니다. 물론, 선진국의 대부분의 소비자는 요즘 스마트 폰을 가지고 있습니다. 식량 생산(모든 단일 단위 생산)이 전 범위의 전용 센서를 통해 농장에서 포크로 제어되고 이 모든 데이터가 스마트폰 앱을 통해 모든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경우 행동을 취하지 않을 것입니다. 제품을 사면 완전히 책임 져야합니까? 더 이상 오해의 소지가 있는 라벨이나 그것의 부족이 없습니다. 소비자들은 살충제가 구입할 제품의 생산에 사용되었는지 아닌지에 대한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교양 있는 선택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경우, 품질은 분명히 보상받을 것입니다. 양질의 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를 통해 농부들은 생산량 대신 생산 품질에 대한 보상을 받게 됩니다.


음식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를 회복하는 것이 Ambrosus의 핵심 임무입니다. 이 프로토콜은 품질 보증 메커니즘을 지원하고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결합하여 전체 식품 시스템을 소비자 중심으로 만들어 소비자가 최종 선택을 하도록 합니다. Ambrosus가 배포한 솔루션은 식품의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필요한 투명성과 확신을 제공하고 편리함과 사용의 간편함을 제공함으로써 현대 기술과 소비자 요구 및 우려를 연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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